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그날까지

 

한울소재과학은 2000년 회사 설립이래 통신강국 Korea에서 전송 및
네트워크 장비시장의 선두업체로서의 광통신 전문기업 입니다.

한울소재과학은 ‘우리의 기술로 세계 최고가 되어보자’는 신념으로 과거에 외신장비에만 의존하던 국내 통신장비시장에서 자체 기술 개발에 성공하여 제품 국산화를 이루어 냈습니다.
2000년 창업 이래 광통신장비 핵심기술 개발에 매진하여 왔고, 그 결과 백본급에서 액세스급에 이르는 채널 및 전용회선장비, MSPP 장비, 캐리어이더넷 장비의 개발 및 제품화에 모두 성공하였으며, 세계 수준의 통신장비 라인업을 완성하였습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유무선 통신장비, NI/SI, 네트워크 컨설팅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통신솔루션 전문기업으로 변모하여 주요 통신사업자, 금융기관, 공공기관, 군부대, 민간기업 등에 수준 높은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 연결된 기기가 사람의 개입 없이 상호간에 정보를 주고 받는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 시대가 도래하였습니다.
한울소재과학은 네트워크 장비시장을 바탕으로 그 사업영역을 서비스플랫폼 기반의 IoT 사업과 물리적 네트워크와 서비스 네트워크를 연결해주는 SI/NI 사업으로 확대해 궁극적으로
‘인간의 생각과 사물의 기능을 새로운 가치창출로 연결하는 기업’이라는 비전을 달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울소재과학은 현재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끊임없는 연구 개발, 점진적인 사업영역 확대, 도전적인 해외시장 개척 이라는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미래를 여는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계속하여 도약해 나갈 것 입니다.